한기총, 박종섭 혜화경찰서장 내방 정서영 대표회장과 환담

정서영 대표회장 “연합기관의 통합과 한기총의 정상화를 위해서 최선을 다하겠다.”

2023-02-17 17:28:03  인쇄하기


image (5).jpg

▲한국기독교총연합회 정서영 대표회장(오른쪽)과 박종섭 혜화경찰서장(왼쪽)

혜화경찰서장 박종섭 총경은 17() 오전 부임 인사차 한국기독교총연합회(이하 한기총)를 내방하고 대표회장 정서영 목사와 환담을 나눴다. 이 자리에는 혜화서 문석진 정보과장, 박준경 정보계장, 조정호 팀장과 정동진 경위, 한기총 김정환 사무총장, 이의현 비서실장이 배석했다.

박 서장은 경찰이 지향하는 업무는 국민을 위하고, 행복 추구를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인데, 종교적인 방향성과 비슷하다고 생각한다. 관내에 종교 기관이 많이 있는데, 연혁을 따져보니 고종 때 왕실에서 정동지역을 사용하기 위해서 선교사들에게 내어준 곳이 이곳이고, 그러다 보니 관내에 종교 단체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다고 말했다.

정서영 대표회장은 연합기관의 통합을 위해서 노력할 것이고, 한기총의 정상화를 위해서 최선을 다할 것이다. 10년 전만 하더라도 한기총밖에 없었다. 그러나 한기총의 문제로 여러 연합기관들이 생겨나게 되었는데, 다시 정상화를 시켜 한기총으로 모일 수 있도록 할 것이다고 말했다.

정 대표회장은 합리적이고 실용적으로 일할 것이다. 여러 연합기관의 대표를 했지만 어디서도 불화한 적이 없다. 잘 소통하고 시너지 효과를 내서 통합이라는 좋은 결과를 도출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윤광식 기자(kidokilbo@daum.net)

이전글 | 부전교회, 건축 빚 500억 인데 .. 담임은 사임후 총신대 총장 출마로
다음글 | 한교총, ‘한국교회 선교사 전기 시리즈’ 오디오북 스트리밍 영상 무료 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