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리다 타워 붕괴사고, 기독교 단체 긴급 구조 및 위로 잇달아

지역교회, 피해가족 재정 지원을 위한 온라인 모금에서 100만달러 모금

2021-06-28 10:53:54  인쇄하기


2021-06-28 10;49;46.JPG

2021 6 26 일 미국 플로리다 주 마이애미-데이 드 카운티의 주거용 건물 붕괴 현장 근처에서 임시 기념비를 보고 있다. 12 층 아파트 건물의 부분 붕괴로 인한 사망자 수는 5 명으로 증가했다. 실종자 수가 최소 159 명으로 증가했다고 현지 언론이 토요일 보도했다.

christianpost지에 따르면 생존자 수색이 계속되는 가운데 Billy Graham Rapid Response Team 및 기타 기독교 단체의 트라우마 상담원은 실종 된 150 명의 가족과 12 층짜리 해변 콘도 건물 이후 사망 한 9 명의 가족을 돌보고 있다.

플로리다2.JPG

Billy Graham 신속한 대응 팀 요원들이 잔해 속에서 생존자를 찾을 수 있기를 희망하며 24 시간 작업하고 있다. 

지역 사회가 비극에 맞서자 BG-RRT의 응급 훈련을 받은 목사들은 응급 구조대와 상처 입은 지역 사회에 정서적, 영적 돌봄을 제공하기 위해지역에 있다고 말했다.

프랭클린 그레이엄 은 페이스 북에 구조자들은 지하에서 목숨을 걸고 수색활동을 하고 있으며 일부는 떨어지는 파편을 맞고 있습니다. “이 일꾼들을 위해서 기도하면서 하나님께 그들을 돕고 보호 해달라고 간구합시다. 또한 모든 실종자와 그 가족이 말씀을 기다리고 있도록 기도하십시오. 이 재앙은 많은 사람들을 황폐화 시켰습니다.”

그레이엄은 시편 46 : 1을 인용했습니다.“하나님은 우리의 피난처요 힘이시며 곤경에 처한 현존하는 도움이십니다.”

토요일 아침, 기독교 신앙에 기반을 둔 조직인 Legendarios의 플로리다 남부 회원 16 명이 가족과 경찰을 위한 도넛과 음료를 들고 가족들 대기 센터에 도착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호텔 밖에서 기도회를 만들고 무너진 곳으로 걸어가기 전에 지도자들과 함께 기도했다.

플로리다.JPG

또 지역 교회와 아직 미확인 회원 중 최소 13 명을 보유한 회당 인 발 하버 슐 (Shul of Bal Harbour)은 필요에 따라 피해자와 가족에게 직접 배포 할 기부금을 모으고 있다.

그들의 온라인 모금 행사는 일요일 초에 거의 100 만 달러를 모금했습니다. “이 비극은 마이애미 커뮤니티를 흔들었습니다. 우리의 희망은 아직 실종 된 사람들을 찾는 데 있습니다. 뉴스가 계속해서 알려지면서 지역 사회의 요구가 증가하고 있다는 것이 분명해 졌기 때문에 수색 및 구조 노력이 계속되는 동안 피해를 입은 사람들을 위한 재정적 지원을 높이기 위한 노력을 계속해야합니다.”라고 말했다./ 윤광식 기자(kidokilbo@daum.net)

이전글 | 목회자 위한 전도 유투브 ‘박용배 TV’
다음글 | [영적문제 탈출] 20대 청년의 묻지 마 살인 왜?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