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적인 다락방 전도(2)

지금도 이단은 우리의 전도현장을 파고들고 있다

2022-08-13 13:23:06  인쇄하기


무리를 보시고 민망히 여기시니 이는 저희가 목자 없는 양과 같이 고생하며 유리함이라 이에 제자들에게 이르시되 추수할 것은 많되 일군은 적으니 그러므로 추수하는 주인에게 청하여 추수할 일꾼들을 보내어 주소서 하라 하시니라(마태복음 9:36~38)

7eff225e51dc5271488b701d43b4065f.jpg

▲세계복음화전도협회 이사장 류광수 목사

1. 말세에 성경이 밝힌 대로 곳곳에서 종교 활동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불교에서는 이미 교구화시켜 포교활동을 펴고 있으며, 뛰어난 사설 유치원을 만들어 종교교육을 시도하고 있고, 많은 법사들이 군부대 안에 조직적으로 활동하기 시작했습니다. 기타 여러 종파에서 대학을 세워 합법적으로 군부대와 대학으로, 심지어 중·고등학교까지 들어가고 있습니다.

2. 이 때를 놓치지 않고 이단들은 대학을 점령하고, 알게 모르게 기존 성도들을 미혹하고 있습니다.

3. 우리들은 왜 이때 전도해야 합니까?

(1) 세상에 많은 사람들이 영적으로 허덕이며 방황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창3:1~6대로 하나님을 찾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그 결과 급속한 죄와 타락문화로 치닫고 있습니다(3:23).

(2) 길을 찾지 못한 사람들은 너무나 쉽게 우상에 접하게 되어 실제적으로 영적인 병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한국에 등록된 무당이 50만이나 됩니다(20:4~5).

(3) 그 결과 전 세계적으로 정신병에 시달리고 있으며 세계보건기구는 인류 10% 가량이 정신병원의 도움을 받고 있음을 밝혔습니다. (11:28).

(4) 그에 따라 육체적인 병과 고칠 수 없는 에이즈(AIDS)는 급속히 확산되고 있습니다.

(5) 더욱이 중요한 것은 눅16:19~31에 밝힌 대로 가장 중요한 영혼문제, 하나님의 존재, 내세문제를 알지 못하므로 안식을 찾지 못하고 현실적, 육신적인 것에만 급급하여 참 행복을 얻지 못하고 있습니다.

(6) 그 결과 각종 미신, 제사, 종교의식, 이단사상에 넘어져 급류에 휘말리고 있습니다.

4. 당연히 이 땅에는 고난과 재난과 부패가 있을 수밖에 없게 되었습니다.

5. 이때에 우리는 다른 것을 해서는 하나님 앞에 심판 받게 될 것입니다.

(1) 오직 생명운동만이 살 길입니다.

(2) 예수 그리스도를 영접하므로 하나님 만나는 길을 실제로 증거 해야 할 것입니다.

(3) 그리스도를 사실대로 증거하며 각종 미신, 점과, 우상, 저주와 죄에서 치유되는 실제적인 길이 있음을 밝혀야 할 것입니다.

경상북도 구미지역에서 무당으로 고난당하던 한 여인이 간단히 증거 하는 예수 그리스도를 구주로 영접하므로 모든 문제를 해결 받아 지금은 열매있는 전도인이 되어 있습니다.

어느 갈급한 의사가 이유 없이 갈등과 방황 속에서 의욕과 목적을 잃고 고민하다가 어느 목사님이 증거하는 그리스도의 비밀을 듣고 참 안식과 행복과 기도응답을 체험케 되어 복음 전하는 의사로 변했습니다.

이토록 그리스도를 알지 못하여 억울하게 고난당하고 있는 사람이 우리 주위에는 너무나 많이 있습니다.

그리스도를 바르고 확실하게만 증거 한다면 성령으로 역사하시는 주님의 역사가 실제로 일어나게 되는 것을 많은 전도자들이 체험하고 있습니다. 인간의 영적인 문제와 내세문제는 정치, 경제, 학문으로는 도저히 해결할 수 없습니다.

예수 그리스도에 관한 비밀로 인하여 해결되어지는 사실을 온 땅에 선포해야 할 것입니다.

다락방전도신문 제18(19951)

(다음호: 전도는 쉬운 것이다 )

이전글 | 성경적인 다락방 전도(3)
다음글 | 성경적인 다락방 전도 연재 (1)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