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통개혁공보, "新 이사진 및 필진 구성하고 새로운 도약"

이사장에 정은주 목사, 사장 정해송 목사 취임

2013-12-28 20:20:55  인쇄하기


예장 개혁(총회장 김송수 목사) 교단 언론사인 정통개혁공보사가 이사진과 논설위원등을 새롭게 위촉하고 새로운 발전을 도모하게 되었다. 

▲이사장 위촉패를 전달 받는 정은주 목사 (사진 우측)
 
대한예수교장로회(개혁) 교단 신문사 정통개혁공보 이사장 및 사장 취임식이 28일 오전 11시 예원교회 2천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거행되었다.
이날 취임식은 정해송 목사의 사회로 진행되었으며, 이사장 취임식은 신문사 발행인 조경대 목사가 정은주 목사에게 이사장 위촉패를 전달했다. 이사장에 취임한 정은주 목사는 "정통개혁공보가 교단 대변지로서 역할을 잘 하도록 뒷받침 하겠다."고 짤막한 소감을 밝혔다. 한편, 정은주 목사는 예원교회 담임목사이다.

이어 사장 취임싱에는 총회장 김송수 목사가 신임사장 정해송 목사에게 위촉패를 전달했다.  정해송 목사는 은광교회를 섬기고 있다.

▲위촉패를 전달 받는 정해송 신임 사장( 사진 좌측)

이어서 신문사 노회파송이사 김완식 목사(서울강남노회)외 36명과 실행이사 김동권 목사(안양동부교회)외 12명을 호명하고  박수로서 이사 선임을 축하했다. 또 논설위원에는 신학자 손석태 박사외  타교단 인사, 전문인 등 20명으로 대폭 보강하고 호명하고 위촉장을 전달했다. 이로써 정통개혁공보는 전도총회와 통합이후 새로운 운영체제를 구축하고 새로운 도약의 기반을 다지게 되었다.

▲취임식 축하를 하는 모습

이전글 | 합동, "제3보수연합기구 산파역활 한다."
다음글 | 성탄 메시지, "역사 속에 살아계신 그리스도"

목록보기